주변 생활 인프라 갖춘 ‘GTX운정역 서희스타힐스’ 조합원 모집 개시
대단지 아파트가 여전히 선호를 보이는 가운데 1천724가구 대단지 아파트 ‘GTX운정역 서희스타힐스’가 주택홍보관을 열고 조합원 모집을 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GTX운정역 서희스타힐스’는 지하 3층~지상 25층, 19개동 규모로 선호도 높은 전용 59㎡~84㎡타입으로 구성됐다.

이곳은 입지를 기반으로 한 전반적 생활 인프라가 우수하다. 운정신도시와 동일한 동패동 행정구역에 있고 남쪽으로는 바로 일산신도시가 있어 두 신도시를 모두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아파트 주변에 이마트가 도보로 약 10분 거리에 있으며 롯데아울렛과 스타필드빌리지(25년예정)도 차량으로 10분대 거리에 위치할 예정이다. 종합 병원인 일산백병원도 비슷한 시간대에 도착할 수 있다.

다양한 테마공원도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다. 유명 시인들의 시비가 조성된 문학공원인 새암공원이 걸어서 5분이고 이어 운정건강공원, 한빛공원, 메아리공원도 있다. 특히 직선거리약 1km에 운정신도시의 랜드마크 공원인 운정호수공원이 있어 산책〮자전거 등 여가활동을 누릴 수 있다.

자녀 양육환경도 갖췄다. 도보약 10분거리에 운광초〮운정초가 있으며 동패중〮운정중〮동패고등초〮중〮고를 아우르는 교육시설이 위치해 있다.

도로망을 기반으로 한 직주 근접 특장점도 눈에 띈다. 단지에 동서대로〮미래로 등이 붙어있어 이곳을 통해서 울문산고속도로〮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 등에 손쉽게 접근할 수 있다.

아울러 파주출판문화산업단지〮LG디스플레이산업단지〮메디컬클러스터(24년예정) 〮운정테크노밸리(26년예정) 등 인근산단과 업무지구 접근성도 뛰어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인근에 예정된 GTX-A 노선 운정역은 서울로의 출퇴근 시간을 절반 이상 단축시킬 호재로 평가된다. 오는 2024년 6월 개통예정인 이곳을 이용하면 삼성역까지 약 20분만에 도착할 수 있어 강남 및 인근에 직장을 둔 주택 수요층으로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GTX운정역 서희스타힐스 지주택관계자는 “서울 중심부를 관통하는 지하철 3호선 연장사업도 오는 2025년 착공 예정돼 있어 대중교통을 이용한 시간적거리는 더욱 단축될 것”이라며 “높은 경쟁률과 분양가로 운정신도시 주택마련에 어려움이 있는 수요층으로부터 많은 조합원 가입문의가 들어오고 있다”고 설명했다.

https://www.socialvalue.kr/news/view/10655885451636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