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X운정역 서희스타힐스, 홍보관 오픈·2차 조합원 모집
GTX운정역 서희스타힐스는 지하 3층~지상 25층 19개 동 규모로, 총 1724가구가 들어서는 지역주택조합 아파트다.

▲ ‘GTX운정역 서희스타힐스’ 조감도.

이 단지가 속한 운정신도시는 기존 파주출판문화정보국가산업단지·LG디스플레이산업단지와 함께 대규모 주택수요를 불러올 개발계획이 추진 중이다.

운정신도시 남측에 연접한 입지로 인해 생활인프라를 공유할 수 있고, 단지 바로 앞 동서대로를 이용하면 서울문산고속도로,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를 손쉽게 이용할 수 있어 서울 상암동 디지털미디어시티를 30분대에 도착할 수 있다.

특히 오는 2024년 6월 개통하는 GTX-A노선 운정역을 이용하면 서울 강남 삼성역까지 20분대 이동이 가능하고, 3호선 연장선이 오는 2025년 착공이 예정돼 대중교통을 이용한 직주근접성이 뛰어날 전망이다.

또 직선거리로 약 500m 이내에 이마트가, 차량으로 약 10분 거리에 킨텍스가 각각 자리하고, 운광초·운정중·운정고·동패고 등이 인접해 정주 여건도 양호한 편이다. 이외 새암공원을 비롯해 운정건강공원, 운정호수공원이 인접해 자연을 누릴 수 있다.

GTX운정역 서희스타힐스 지역주택조합 관계자는 “시공을 맡은 서희건설은 지역주택조합 사업 분야에서 쌓아온 오랜 경험을 통해 신뢰를 받고 있다”라며 “이번 ‘GTX운정역 서희스타힐스’의 경우 다양한 입지 여건으로 미래가치가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https://hobbyen.co.kr/news/newsview.php?ncode=10655925617103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