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X운정역 서희스타힐스 주택홍보관 문열어 

▲GTX운정역 서희스타힐스 투시도. ⓒ서희건설
[SRT(에스알 타임스) 이정우 기자] ‘GTX운정역 서희스타힐스’ 지역주택조합이 지난 15일 주택홍보관을 열고 조합원 모집에 나선다.

17일 분양업계에 따르면 ‘GTX운정역 서희스타힐스’는 경기도 파주시 동패동에 예정된 지하 3층 ~ 지상 25층, 19개 동, 전용면적 59~ 84㎡, 1724가구 규모 아파트다. 서희건설이 시공사로 예정됐다.

‘GTX운정역 서희스타힐스’는 북측 운정신도시와 남측 일산신도시와 맞닿아 있다.

또 단지에서 도보 10분대에 운광초등학교와 운정초등학교가 있다. 반경 1km 이내에는 백송초·와석초·동패중·운정중·덕이중·동패고 등 각급 학교가 있다.

이와 함께 단지 인근에는 이마트 파주운정점,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파주점이 자리하고 있다. 9만여㎡ 규모의 문학공원인 새암공원이 도보 약 5분 거리에 있고, 운정건강공원, 메아리공원, 한빛공원 등이 반경 1km에 밀집해 있다.

이외에도 단지와 연접한 동서대로·미래로를 이용해 차량 20분대에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서울문산고속도로에 도달할 수 있다. 서울 가양대교로 이어지는 자유로도 차량 약 10분에 진입할 수 있다.

http://www.srtimes.kr/news/articleView.html?idxno=117207